|
총 24개(현재 1/총 3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24 | 공유기 포트포워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. |
23 | HIKVISION NVR 없이 IP카메라 설정하여 보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. |
22 | HIKVISION IP카메라를 NVR(녹화기)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|
21 |
하드디스크가 없어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나요?
===> 하드디스크가 없으면 녹화 기능은 없지만 실시간 보기 등의 대부분의 기능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. |
20 |
녹화된 영상을 백업 해놓고 싶어요.
===> DVR 후면 USB포트에 USB 드라이버를 꼽아 주신 후 DVR메뉴 영상 백업에서 녹화된 시간을 검색하여 선택하신 다음 백업 버튼을 눌러 해당 영상을 USB로 옮겨 주시면 됩니다. |
19 |
DVR동작 시 ‘하드디스크 포맷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’라는 문구가 떠요.
===> 하드디스크가 연결 되었으나 포맷이 완료 되지 않아 녹화가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
DVR메뉴 시스템 도구-하드디스크 관리 에서 해당 하드디스크를 체크하고 포맷 버튼을 누르시면 포맷이 시작되며 포맷 후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됩니다. |
18 |
DVR 동작 시 ‘하드디스크가 없습니다’라는 문구가 떠요.
===> 하드디스크가 장착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 녹화는 되지 않지만 화면 출력은 동일한 상태입니다. 하드디스크를 장착 한 경우에도 이 문구가 나타난다면, 하드디스크가 연결된 선들이 잘 꼽혀 있는지 확인 하여 주시고 하드디스크가 SATA이상의 방식인지 점검 하여 주십시오. 또한 저 용량 HDD나 특정 모델의 HDD는 호환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|
17 |
DHCP에 표시해도 IP나 게이트웨이 등이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아요.
===> DVR후면의 랜포트에 랜선이 올바르게 꼽혀 있는지, 공유기와 연결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십시오. |
16 |
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오류가 나요.
===>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CD에 있는 해당 폴더를 반드시 PC상에 옮기신 후 설정 작업을 시작 하셔야 합니다. |
15 |
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DVR접속 실패라고 나와요...
===> Connect Failed라고 나올 경우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확인 해주십시오. 공유기의 리셋 등으로 IP주소가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. |
|
|||||||||||||
회사명 : (주)천리안
| 사업자등록번호 : 117-81-68840 [사업자정보확인]
| 주소 :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대로 108 (비2빌) 607호 통신판매업 신고 : 제 2021-인천중구-0022 호 | 연락처 : 02-1566-7155 | FAX : 0504-848-8889 |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: 장기룡 기획관리실 전화 :1566-7155 | 대표자 : 장기룡 contact : cctvall@daum.net for more information 호스팅제공: (주)가비아씨엔에스 |
||||||||||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