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CTV세트 IP CCTV세트 이벤트 HD/EX-SDI AHD◆TVI◆CVI IP-네트워크 SD 주변기기 설치수리 생활건강 홈&육아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북마크
          top

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24 공유기 포트포워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.   

          ===> 아래 url 클릭하면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.  


           

                 https://youtu.be/co9BDXSVA24

          >> HIKVISION NVR 없이 IP카메라 설정하여 보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.   

          ===> 아래 url 클릭하면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.  


           

             https://youtu.be/B7ZI4RXQ9a4

          22 HIKVISION IP카메라를 NVR(녹화기)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  

          ===> 아래 url 클릭하면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.  



                 https://youtu.be/bklrMQcxVxk

          21 하드디스크가 없어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나요?   

          ===> 하드디스크가 없으면 녹화 기능은 없지만 실시간 보기 등의 대부분의 기능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.


          20 녹화된 영상을 백업 해놓고 싶어요.   

          ===>  DVR 후면 USB포트에 USB 드라이버를 꼽아 주신 후

                  DVR메뉴 영상 백업에서 녹화된 시간을 검색하여 선택하신 다음 

                  백업 버튼을 눌러 해당 영상을 USB로 옮겨 주시면 됩니다.


          19 DVR동작 시 ‘하드디스크 포맷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’라는 문구가 떠요.   

          ===> 하드디스크가 연결 되었으나 포맷이 완료 되지 않아 녹화가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

           

                 DVR메뉴 시스템 도구-하드디스크 관리 에서 해당 하드디스크를 체크하고 포맷 버튼을 누르시면

                 포맷이 시작되며 포맷 후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됩니다.

          18 DVR 동작 시 ‘하드디스크가 없습니다’라는 문구가 떠요.   

           ===> 하드디스크가 장착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 녹화는 되지 않지만 화면 출력은 동일한 상태입니다.


                  하드디스크를 장착 한 경우에도 이 문구가 나타난다면,

                  하드디스크가 연결된 선들이 잘 꼽혀 있는지 확인 하여 주시고

                  하드디스크가 SATA이상의 방식인지 점검 하여 주십시오.

                  또한 저 용량 HDD나 특정 모델의 HDD는 호환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
          17 DHCP에 표시해도 IP나 게이트웨이 등이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아요.   

          ===>  DVR후면의 랜포트에 랜선이 올바르게 꼽혀 있는지, 공유기와 연결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십시오.


          16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오류가 나요.   

          ===>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CD에 있는 해당 폴더를 반드시 PC상에 옮기신 후 설정 작업을 시작 하셔야 합니다.

          1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DVR접속 실패라고 나와요...   

          ===> Connect Failed라고 나올 경우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확인 해주십시오.

                 공유기의 리셋 등으로 IP주소가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대량구매
                 
          회사명 : (주)천리안 | 사업자등록번호 : 117-81-68840 [사업자정보확인] | 주소 :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대로 108 (비2빌) 607호
          통신판매업 신고 : 제 2021-인천중구-0022 호 | 연락처 : 02-1566-7155 | FAX : 0504-848-8889 |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: 장기룡 기획관리실 전화 :1566-7155 | 대표자 : 장기룡
          contact : cctvall@daum.net for more information 호스팅제공: (주)가비아씨엔에스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